【공식】토야하치 상점 신사이바시점 - 신사이바시/이자카야수영 오징어와 가다랑어 짚 타타키 寅八商店 신사이바시점

concept

특징

수영 오징어의 구조와 가다랭이의 짚구이 타타키가 명물

명물의 수영 오징어와 가다랭이의 짚구이는 물론, 계절의 식재료를 사용한 엄선한 요리를 준비

concept.1

활 오징어

신선도 뛰어난 「영어 오징어」는 식감이 별격

야마구치현 하기보다 살아 있는 채 닿는 오징어는, 제공 직전까지 점내의 생선에서 수영하고 있습니다. 주문 마다 다루고, 신선도 발군인 상태로 여러분의 곁에 가져 드립니다. 투명한 몸은, 반해 버릴 정도로 아름답다! 파키 파키로 한 씹는 맛이있는 식감과 씹을 정도로 퍼지는 단맛이 일품. 향기가 남는 입안에 어쩐지 일본술을 포함하면… 이제 최고!

イメージ

언제 와도 괜찮아!

야리이카, 아오리이카, 검지 오징어 등, 시기에 따라 오징어는 바꾸고 있습니다. 날마다 다르기 때문에 「오늘의 오징어」는 내점시에 확인해 주십시오. 맞추는 간장이나 생강도 엄선하고 있습니다.
※날씨 등의 사정에 의해, 오징어는 입하가 없는 것이 있습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イメージ

계절 해산물

점내의 생선에는, 나가사키현산의 구에에 히라마사, 아와지시마산의 전조 홀자 등, 오징어 이외에도 다양한 물고기가 수영하고 있습니다. 각각 숯불구이, 짚구이 등, 소재를 살린 조리법으로 전해드립니다.

イメージ
concept.2

짚구이 가다랭이

고지류! 향기와 단맛이 일품인 타타키

매일 어항에서 닿는 가다랭이를, 가게에서 「타타키」로 합니다. 짚의 강력한 불로 표면만을 구워, 안은 레어에. 고소한 피부와 달콤한 몸이 짜는 맛은 참을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타타키는 식혀 마무리하지만 따뜻한 채 먹는 것이 고지류. 그러므로, 짚구이 후 바로 내 드립니다. 오사카에서는 좀처럼 만날 수 없는 본고장의 맛을 맛보세요.

イメージ

신선한 가다랭이 매일 구매

1월~6월은 고치현, 7월~12월은 게센누마에서 돌아가서 가다랭이를 구입합니다. 시기에 따라 지방 김이 달라 일년 내내 가다랭이에는 다양한 매력이 있습니다. 꼭 자신의 혀로 확인해보세요.

イメージ

다양한 먹는 방법으로

짚구이한 가다랭이는 구조, 술도 핥아, 타타키로 제공. 가다랭이는 지방이 들어가면 소금으로. 가다랭이에 지방이 없는 경우는, 폰즈로 준비하겠습니다. 폰즈는 고지류에 유자 폰즈입니다.

イメージ
concept.3

어른수로 연회

연회에 딱 맞는 코스를 준비

명물의 수영 오징어나 가다랭이의 짚구이는 물론, 계절의 식재료를 사용한 엄선한 요리까지 사치스럽게 즐길 수 있는 코스를 준비. 계절에 따라 메뉴가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코스 메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イメージ

풍부한 음료를 준비

고치의 토속주는 물론, 일본술이나 매실주, 소주 등 풍부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イメージ

많은 인원의 연회 환영

칸막이로 손님의 인원수에 대응 가능한 다다미는 최대 100명까지 OK! 접대부터 회사 연회·동창회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イメージ
concept.4

일본술을 고집하다

전국에서 다양한 미술을 갖추었습니다.

고치현을 중심으로, 동북에서 규슈 지방까지의 토속주를 20종 이상 두고 있습니다. 깔끔한 매운 타입의 것부터, 향기로운 프루티한 것까지, 바리에이션 풍부한 라인 업. 누군가도 분명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어요. 또 「사토 흑」 「모리 이조」 등 “프리미엄” 소주도 즐비. 매진 어면! 놓치지 마세요.

イメージ

조금 마시는 환영

열심히 한 하루의 마무리에 가볍게 한잔 마시고 돌아가지 않겠습니까? 카운터 석은 짚구이의 풍경을 눈앞에서 바라보며 미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서 부담없이 부디.

イメージ

멋진 공간

요염한 나무 인테리어와 복고풍 조명이 세련된 공간. 품위있는 분위기입니다만, 어깨 팔꿈치 하지 않고, 부드럽게 보낼 수 있는 가게입니다. 동료와 이야기할 때도 특별한 데이트도 어떤 때도 꼭.

イメージ
concept.5

우아한 개인실

2분~개인실 안내◎데이트도 부디

파고타츠 개인실은 2명~최대 90명의 다양한 인원수에 대응합니다. 데이트, 여자 모임, 가족 식사 등 소규모 인원도 개인실로 안내 가능합니다. 품위있는 분위기입니다만, 어깨 팔꿈치 하지 않고, 부드럽게 보낼 수 있는 분위기. 점내는 소독 등 위생 관리, 고객끼리의 소셜 디스턴스의 확보 등, 제대로 감염증 대책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イメージ

비밀을 피하는 넓은 개인실

폭넓은 연대가 모이는 회사 연회, 일년에 한 번의 동창회, 한 일을 마친 후의 발사… 마이크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건배 인사 등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함께 즐거운 한때를 보내세요.

イメージ

신사이바시역 도보2분

지하철 「신사이바시」역에서 바로. 직장이나 쇼핑에 들러 쉽고 편리합니다. 집합, 해산이 부드럽고, 간사님도 연락의 수고를 줄일 수 있어요. 나무의 입간판이 표지입니다.

イメージ

Select 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