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특징
메뉴
명물 가득한 코스
접대/기념일 코스
음료 무제한 코스
수영 오징어 구조 / 가다랭이 짚구이 타타키
자랑의 일품
토주술/소주/음료
매장 정보
매장 소개
새로운 소식
사진
쿠폰
WEB 예약
아름다운 투명한 몸과 파키 파키 식감
가게의 생선에 다양한 수영을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 생선으로 건강하게 수영하고 있던 오징어의 “갓 갓 구운”을 전달합니다.
안쪽은 불을 통하지 않고 생 그대로. 숙련된 경험으로, 표면에 짚의 향기가 옮겨진 베스트인 타이밍을 판별해, 구워 갑니다. 고소한 피부와 단맛이 있는 몸의 하모니는 일품입니다.일반적으로 타타키는 구운 후 식히지만 따뜻한 채 먹는 것이 고지류. 그러므로 짚구이 후 곧바로 그릇에 담아 내 드립니다. 오사카에서는 좀처럼 만날 수 없는, 본고장의 맛을 꼭 만끽해 주세요.
신선한 "수영 오징어"는 어쨌든 투명! 파키 파키와 씹는 맛이있는 식감과 깊은 단맛을 차분히 맛보십시오.야리 오징어, 아오리카, 검끝 오징어 등, 그 시기에 따라 맛있는 오징어를 야마구치현 하기의 어항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일에 따라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오늘의 오징어"는 가게에서 문의하십시오.
헤매는 분은 스탭이 추천합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만드는 방법》・썰매 구조: 통상의 얇게 솟는 자르는 방법입 니다.· 실 구조 : 가늘게 자르는 방법입니다.・양쪽:썰매, 실조입니다.《크기의 기준》・특대(550g~):8~10인분・대(360g~550g):4~5인분・중(210g~350g):2~3인분・소(~200g):1인분※입하 상황에 의해, 오징어의 소·중은 대를 나누어 내는 일도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신선한 오징어는 사치스럽게 튀김이나 소금구이에서도 제공합니다. 다양한 매력을 듬뿍 즐기세요.
간장은 히로시마현 구레시에서 들여온 「기장 간장」을 준비. 수고와 세월을 걸친 수제 간장으로 맛, 색, 향기 모두가 각별. 오징어의 맛을 십 이분에 돋보이게합니다.생강은 고치시 이노초의 계약 농가로부터 직접 매입하고 있습니다. 생강 특유의 향기 속에 단맛을 느낄 수 있는 골라낸 생강입니다.
옵션으로 준비합니다. 또 다른 오징어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고장·고치면서의 맛. 산지 직송의 신선한 가다랭이를, 점내에서 짚구이. 갓 만든 것을 여러분에게 전해드립니다. 피부는 열을 띤 채로 따뜻한 상태. 거기에 생마늘을 곁들여 먹는 것이 고치류★ 짚구이한 가다랭이는 만들어, 술도 핥아, 타타키로 제공합니다. 남김없이 충분히 충분히 즐겨주세요.타타키는 가다랭이에 기름이 들어가면 소금으로. 지방이 적은 경우는 폰즈로 준비합니다.
1월~6월은 고치현에서 직송으로 신선한 가다랭이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7월~12월까지는 게센누마에서 돌아가서 가다랭이를 구입합니다. 시기에 따라 지방 김이 달라 일년 내내 다양한 맛을 만날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다리 쭉 다니고 맛의 차이를 확인하고 싶어요 ♪
대기 유래의 화학물질에 노출되는 기회가 적고, 태양의 빛조차 닿지 않는 수심 200m이상의 해수로부터 취한 소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다랭이와 다시마에서 국물을 꺼내 1개월 숙성시켜 고치 특산 유자를 더했습니다. 간사이에서는 일반적으로 스다치 폰즈입니다만, 고치에서는 유자 폰즈가 주류입니다.
소금, 소금 폰즈
비장탄은 통상의 숯과는 달리 오크나무를 24시간 이상 모아서 만들어 있어 경도와 연료 온도가 높은 것이 특징. 그 비장탄 중에서도, 가미토사비 장탄은 수공간으로 만들어진 고급품입니다. 고치현 무로토시 하네의 가마에서 직접 가게에 도착합니다.외부를 빠르게 구워내 안쪽에 맛을 가두면서 차분히 열을 통해갑니다. 심플한 조리법이지만, 소재 본래의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30분 정도 시간 주세요.쌀 일본 제일 콘테스트 2010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타오카 기요시씨가 만든 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치현 나가오카군 혼야마초의 해발 250m~750m의 계단식 논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달걀 노른자와 관련하여 드세요.
한국어